[어워드] 서울 카페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선정! 모네프 투톤 글라스

2023-12-13

■ 2023 서울 카페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선정! ■

모네프 투톤 글라스 하이볼잔 & 디저트볼

 

2023 서울 카페쇼에서 마리슈타이거의 “모네프 컬러 투톤 하이볼잔 / 디저트볼 글라스”가 ‘체리스 초이스 –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3,750개의 참가 브랜드 중 ‘카페쇼 엑설런스 어워드’ 부문에서 최우수 제품 15개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이루어졌으며,

60개 제품 중 최종적으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부문에 선정된 쾌거입니다.

 

 

 

 

서울카페쇼는 매년 카페 및 F&B(식음료)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들을 선정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모네프 컬러 투톤 하이볼잔 / 디저트볼 글라스’의 수상은 그 제품의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탁월한 기능성을 고루 인정받은 결과로,

제품이 가진 미적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높이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모네프 투톤 글라스

유려한 곡선미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네프 투톤 글라스는 -20~150도를 견디는 견고한 내열 글라스로 제작되어 얼음이 가득 담긴 아이스 커피나 뜨거운 티를 담아도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컬러 스커트를 입은 듯한 스템은 손에 쥐기 편한 구조로, 칵테일을 제조할 때 소주잔이나 위스키잔을 꺼내지 않고도 맛있는 하이볼의 비율을 맞출 수 있는 계량용 지거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네프 투톤 글라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투톤 색상과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일상적인 사용은 물론 특별한 순간에도 그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