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워드]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한 루미 커피 그라인더
2021-12-19
■ 2021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 ■
마리슈타이거 루미 커피 그라인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루미 전동 커피 그라인더 SE60’가 “눈에 띄는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매년 서울에서 열리는 디자인 박람회로, 가구, 인테리어, 생활용품 등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내외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입니다.
루미 커피 그라인더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마리슈타이거 루미 커피 그라인더 SE60
그라인더 본체, 휴대용 드리퍼, 스테인리스 머그가 포함된 풀세트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 프레임과 고품질 투명 유리 용기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세라믹 블레이드를 통해 균일한 분쇄를 실현하여 일관된 맛을 유지, 커피의 풍미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세밀한 분쇄도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커피 스타일에 최적화된 분쇄를 제공합니다.
캠핑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휴대용 드리퍼와 스탠머그를 포함한 SE 풀세트 구성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편의성을 제공하며, 어디서든 고급스러운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 됩니다.
이 세트는 휴대성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고려해 디자인되어, 자연 속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하고, 스탠머그로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일상처럼 편안한 커피 경험을 선사합니다.